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취소/환불/교환 ]교환이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우트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 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www.aout.co.kr)->로그인->마이 페이지->교환,반품 신청


2.접수일로 1-2일후(주말제외)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신청서에 원하시는 내용을 기재하여

상품과 같이 포장하여 전달하여 주시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청약철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접수 (반품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12길 59  B1 라운드컴퍼니 )
*오배송, 하자배송은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1599-2574) 또는  우트 QNA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주세요.

[ 사이트 이용안내 ]세일하기전 정상가로 구매했는데 따로 보상은 없나요

판매가격 변동에 따른 차액은 따로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 취소/환불/교환 ]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얼마이며 지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택배비는 5,000원이며 , 우트 전용계좌(우리은행 1005-003-718417, (주) 라운드컴퍼니) 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택배비는 2,500원이며 환불액에서 차감처리됩니다.


반품 후 최종구매금액이 7만원미만으로 무료배송금액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5,000원 차감됩니다.

[ 취소/환불/교환 ]교환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교환은 동일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타상품 교환 불가)


교환상품입고 시점에 해당상품이 품절일 경우 교환 불가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니 참고 바랍니다.


*발송 전 고객센터로 상품 품절 여부 및 재고 여부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입고 시점에 해당상품이 품절일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등급은 어떻게 나뉘어지나요

신규가입 이후부터 총 5단계로 분류되며, 최근 12개월 구매누적금액에 따라 적용되며, 주 월요일 등급이 조정됩니다.

신규가입회원 -> 10% 할인쿠폰, 항시 1%할인, 무료배송쿠폰


* N : 신규가입 회원 및  구매금액 30만원
* A : 구매금액 30만원~100만원
* O : 구매금액 100만원~ 200만원
* U : 구매금액 200만원~400만원
* T : 구매금액 400만원이상~

[ 취소/환불/교환 ]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 사항에 해당 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1)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4)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가 제한사유에 해당될때

[ 사이트 이용안내 ]쿠폰사용 안내

할인쿠폰과 관련한 유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할인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은 사용기간 이후에는 효력이 상실됩니다.
*할인쿠폰은 1회 한정 사용이며, 1개의 쿠폰당 1개의 주문건만 할인 적용됩니다.
*2개의 쿠폰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몇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보통 당일주문건은 익일 출고되며, 바로 배송은 불가합니다.


*프로모션상품으로 당일출고가 상품명에 기재되어 있을 경우에는 당일 배송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평균 결제 확인 후 3일~7일 소요됩니다.

당일 출고 시 빠르면 익일수령이 가능하나, 지역별 운송사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 취소/환불/교환 ]환불후 상품 구매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되나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단,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상품  환불 완료 후 익일에 자동 재발행됩니다.

[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PROFILE 오른쪽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가능하며 확인 클릭 후 즉시 탈퇴 처리 됩니다.

회원 탈퇴 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 혜택에서 제외되오니 양해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안내 ]구입한 상품의 A/S 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AS는 상품유형(일반상품,주문제작,수입상품) 에 따라 가능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을 거쳐야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와의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한 후, 제품의 부속품이 단종된 경우 등 AS가 부득이하게 불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out 고객센터 : 1599-2574 (운영시간 : 11:00 ~ 16:00 / 점심시간 : 12:30 ~ 14:00)

[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상품의 총 실결제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7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2,500원의 배송비를 주문하실 때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 전 주문취소 하고 싶어요

주문내역조회에서 ‘상품준비중’일때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 ‘배송준비중’상태가 되면
운송장이 출력되어 출고요청이 완료되어 취소는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반품배송비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택배사가 어딘가요

우트는 CJ대한통운과 제휴하여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우트고객센터나 CJ대한통운(1588-1255) 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취소/환불/교환 ]카드 취소는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의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검수가 정상적으로 마쳐지면 카드 취소 처리되며
카드사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로 고객님의 결제일 혹은 그 다음달 결제일에 맞춰서 반환됩니다.
[ 취소/환불/교환 ]불량사유가 되지 않는 경우

재봉부분 실밥은 셀프 컷팅이 가능하므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바느질 재봉 부분의 땀수(한땀 한땀이 다를 경우) 및 박음질 라인이 일정하지 않은 것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미세한 원단 스크래치
해상도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일수 있으므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피그먼트 원단의 경우 색상이 일정하지 않으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2-3cm정도의 차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외부 착용 및 잘못된 세탁법으로 발생된 건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초기 불량제품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상태로 착용하신 경우라도 외부 착용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세탁 후 물빠짐 현상도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묶음배송(합배송) 해주세요

묶음 배송 요청을 원하실경우 반드시 주문후 1:1 게시판 ‘배송’ 카테고리에  <묶음배송요청>을 별도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전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상태가 된 후에 추가 주문은 묶음배송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 주문/결제/배송 ]적립금/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을 주문하실 때 ‘ORDER’란에서 적립금(0원이상)이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교환 ]상품이 불량이 왔어요

불량인 제품을 받았을 경우에는 처음 주문하신 제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가능합니다.
불량제품이더라도 옵션변경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변심에 해당되기 때문에 택배비가 발생하오니 유의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단, 구매거래기록이 있거나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 기록을 보존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카드 / 가상계좌 / 핸드폰 소액결제/ 카카오페이/ 페이코 /적립금 및 예치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복수제품/수량 주문해 주신 고객님 중  일부 상품이 배송지연될 경우에만 먼저 준비되는 상품을 선발송(분리발송) 해드립니다.

추후 발송되는 제품 추가 배송료는 우트에서 모두 부담하오니 부분배송을 원하는 경우 우트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사이트 이용안내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를 수정하려면,

로그인 후  ‘My Account >  회원정보 >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교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처음 주문한 상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오배송 상품을 받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게시판문의로 접수바랍니다.

[ 주문/결제/배송 ]주문을 했는데 입금을 못했어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1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 주문/결제/배송 ]주문내역 및 주문처리 상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주문내역 확인 시에는 로그인 후 My Account > MY ORDER(주문내역조회)에서 가능합니다.
주문처리 상태에서는 입금이 완료되면 ‘상품준비중’ 상태가 되며, 발송준비를 하는 동안에는
‘배송준비중’후에 운송장출력이 되면’배송대기’상태로 변경됩니다.
‘배송대기’상태는 확인한 당일 발송됩니다.발송처리가 되면 ‘배송중’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경우 1:1 게시판 ‘배송’ 카테고리에 변경하실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단,운송장출력후 ‘배송준비중’상태에서는 수령자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주문/결제/배송 ]적립금으로 구매하면 적립이 또 가능한가요

적립금 구매 시 해당 구매 건에 대한 적립은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제주도와 기타 산간지역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와 기타 도서 산간지역에는 기본 배송비 외에 추가운임료가 발생하며, 주문시 자동으로 추가되어 주문결제단계에서 최종배송비 금액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인 경우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결제건은 주문번호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주시길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aout.co.kr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정보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중으로 표시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상태가 ‘배송중’이라 하더라도 배송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조회]에서 물품위치 및 지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지점으로 연락하셔서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일시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환불/교환 ]상품 반품시 배송비 안내

고객님께서 상품 구매후 반품을 하시는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 주문건 기준으로

반품 후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편도 배송비용인 2,500원이 발생됩니다.

반품 후 구매금액이 7만원 이하인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취소되시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용인 5,000원 발생됩니다.


상품 반품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므로 배송중 알림톡을 받으셔도 저녁 8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톡 수신 후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우트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주문/결제/배송 ]카카오페이 결제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할부이용 가능, 단 무이자적용 미지원
5만원 이상부터 할부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 할부, 선할인/청구할인 결제고객은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필요
모바일, PC 에서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PC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중 [도구] 를 클릭하여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 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브라우저모드8, 문서모드 8 표준

[ 주문/결제/배송 ]입금을 했는데도 주문처리상태가 ‘입금전’으로 나와요

주문시 입금자명과 계좌이체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에는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주문금액과 실입금액이 다를 경우에도 자동입금처리에서 누락됩니다.
입금전 주문서와 동일한지 확인 후 입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후 ‘My Account > MY ORDERS(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숫자 15자리) > 주문상세조회’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발행 신청 기간 제한이 있어서 입금확인일로부터 30일 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

30일이 지난 후에는 1:1문의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번호와 주문서 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CS CENTER
1599-2574
전화 및 게시판 상담 시간
월~금 11: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
주말, 공휴일 휴무
우리은행 : 1005-003-718417
예금주 : (주)라운드컴퍼니
반품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2길 59 경동빌딩 B1, 라운드컴퍼니
반품방법 : CJ대한통운으로 직접 착불접수 (1588-1255/대한통운 어플)
타택배 이용시 : 선불접수

* 오배송, 하자배송은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1599-2574)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BANK INFO
1599-2574
전화 및 게시판 상담 시간
월~금 11: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
주말, 공휴일 휴무
우리은행 : 1005-003-718417
예금주 : (주)라운드컴퍼니
반품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2길 59 경동빌딩 B1, 라운드컴퍼니
반품방법 : CJ대한통운으로 직접 착불접수 (1588-1255/대한통운 어플)
타택배 이용시 : 선불접수

* 오배송, 하자배송은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1599-2574)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주문 번호

리뷰작성 가능 상품

(총 {$*review_writable_count}건)
today 1 week 1 month 3 months ~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상품 변경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